4월 5G가입이 시작되면서 통신사들의 가입자 유치를 위한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대한 단말기 지원금이 상향되고 있다. 가장 두드러지는 모델은 갤럭시s10e, V40, G7, 갤럭시S8 이며 이에 발맞춰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인 스마트강국에서는 해당모델에 대한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가장먼저 올3월 출시된 갤럭시S10e는 통신사 지원금이 출시됨과 동시에 대폭 상향 되었으며 10만원 초반대의 좋은 가격대로 구입을 할 수 있어 아직 완전한 구축이 되지 않아 반신반의한 갤럭시s10 5G를 구입하지 않으려는 소비자들의 구입이 많다 물론 갤럭시S10 5G의 지원금도 만족할만하며 많은 가격할인으로 50만원대로 구입가능하다

엘지전자의 가장 최근에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V40 ThinQ는 특히나 기기변경의 가격을 주목해볼만한데 최저 4만원대의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V40 출고가가 100만원대가 훌쩍넘는 것을 감안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다 또한 먼저 출시된 LG G7은 할부금 전혀없이 구입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상품이라고 업체측은 전했다

또한 출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판매량과 휴대폰 검색상위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갤럭시S8은 좀더 낮은 요금제로도 할부금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해당 모델은 마직막 재고 소진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빠르게 재고가 소진될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갤럭시S9 10만원대, 갤럭시노트5 0원 등 많은 모델들이 특가로 진행되고 있어 해당 사이트 방문 후 확인하면 좀더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