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이 4월 봄맞이 기념으로 실내주차장 50% 할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공항 주차장은 작년 12월, 김포공항 내 주차난 해결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김포공항주차요금을 평일 2만 원, 주말 3만 원, 대행료 1만 5천 원으로 인상했다.

최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긴 했지만, 여전히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은 실정이다. 자가용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김포공항주차비 인상으로 인해 "비용 인상으로 금액에 대해 부담이 느껴지며, 직접 가서 차를 주차하고 다시 공항 게이트로 돌아와야 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위너스주차장은 이용객들의 불편함 해결을 위해 할인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저렴한 주차 요금으로 김포공항 주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공식 요금보다 5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위너스주차장은 최신식의 넓은 주차공간 및 실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차량 보관 상태가 최상으로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위너스주차장 관계자는 "15년 동안 주차사업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영해온 노하우를 보유한 회사로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으며, 항상 친절한 서비스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발렛보험(주차장 배상책임보험)이 적용되어 있어 고객들이 차를 안전하게 맡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