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여행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는 꽃향기를 즐기기 좋은 목적지이다. 주말을 이용해서 가족은 물론 커플까지 다양한 계층이 제주를 찾고 있다. 따뜻한 햇살이 모이는 곳으로 벚꽃은 물론 유채꽃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벚꽃이 피어오는 녹산로를 비롯해서 비자림로,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있는 예래동 등 다양한 명소들이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채꽃 축제도 함께 열리고 있어 발길이 닿는 곳마다 설레임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고 있다.

눈으로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여행의 묘미는 바로 식도락이다. 걷다보면 배가 고파 식당을 찾기 마련인데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색달식당이 대표적이다. 근처 관광지도 모여 있어 관람 후에 식사를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중문 통갈치조림 맛집으로 선두적이면서도 제주스러움을 가득 담고 있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 맛집 색달식당에서는 세트 메뉴로 즐겨볼 수 있는데 통문어가 들어가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사로잡는 가성비로 즐겨볼 수 있다. 2인과 4인 기준으로 즐길 수 있는데 대부분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서 4인 세트메뉴가 인기가 높다. 주차장도 넓게 구비되어 있고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까지 겸해서 좋은 분위기도 연출이 된다.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중문 맛집으로 픽업서비스고 제공을 하고 있다. 근처 숙소에서 편하게 올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면 된다. 저녁 늦게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서귀포 통갈치조림 맛집 색달식당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다.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이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