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는 만안구 및 동안구의 행정구역으로 만안구는 안양동, 석수동, 박달동 등 동안구는 호계동, 평촌동, 비산동, 관양동 등으로 행정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호계동 범계역은 많은 사람들이 나오는 번화가로 알려졌다.

요즘은 가성비뿐만 아니라 품질이 높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맛보려는 이들이 많은데, 안양 맛집과 범계 맛집을 찾아 육장장이를 방문하는 발길이 늘고 있다.

각각의 특색을 내걸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잡으려는 음식점들이 느는 가운데 육장장이는 장인의 수중 숙성고기로 육즙과 식감은 살린 품질 높은 고기들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범계역과 평촌역 사이에 위치한 육장장이는 모든 고기들의 소금침지숙성을 통하여 고기의 육즙을 살려주고 식감을 높여주는 방법으로 많은 손님들에게 고기의 맛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주변으로 첨단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안양 범계 회식장소 괜찮은 곳으로 회사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육장장이 맛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넓은 공간과 쾌적한 공간은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회식장소와 모임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1차부터 2차 3차까지 즐길 수 있는 술집 겸 음식점을 찾으며 술집과 점심 밥집을 함께할 수 있는 곳 또는 단체석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회식장소와 모임장소 등 다양하게 정보를 찾아 육장장이를 방문하는 이들이 느는 추세다.

육장장이의 메뉴 중 B프리미엄에 들어가는 소생포갈비는 일반적인 고급 고깃집에 방문하면 한 대에 3~4만원에 제공되지만 그와 품질이 같은 소생포갈비를 추가로 1회 무료 제공되어 가성비가 좋다.

점심특선 무한리필로 오후 4시 이전에 방문하면 인당 1천원에서 2천원정도 저렴해지며 이 외 산더미소불고기전골, 고추장불고기, 비빔냉면, 비빔국수 등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 받을 수 있다. SNS이벤트로 '안양역 맛집', '안양모임장소', '범계모임장소" 등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작성하면 여러 가지 무료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