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이 자체 소규모 웨딩박람회 전국 최저스드메가격 77만원대 웨딩촬영 특가45가격대 국내최저 가격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압구정동 오띠모웨딩(라파엘웨딩)은 KBS, SBS TV에 많이 방송된 웨딩제작의 달인 웨딩샵 라파엘 웨딩샵으로, 자체 스드메 스몰 웨딩박람회를 통해 원장 메이크업보장 스드메가격 무조건 77가격대 45가격대 웨딩촬영45가격대 스드메 정찰제 가격을 선보여 많은 예신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라파엘 웨딩박람회는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가의 스몰웨딩 상담과 스드메 계약 시 추가돈 없이 약속을 잘 지켜 주는 곳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타 웨딩박람회,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에서 스드메 계약을 진행한 후 라파엘웨딩 카페를 보고 스드메 패키지의 급과 구성, 부실한 서비스, 스드메 계약 후 추가비, 메이크업 서비스 받는 요령,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시기 방법 등과 스드메 웨딩패키지 계약요령을 배우고 가는 이들이 많은데, 이에 대해 김라파엘 원장으 "이러한 분들께 도움이 되고 있는 사실이 제일 행복하다"는 뜻을 전했다.

웨딩샵 직영 오띠모웨딩(현 라파엘웨딩)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을 검색해 홈페이지 대신 관리하고 있는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또 전국 최저스드메45특가 77특가 내용이나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서울지역 웨딩홀과 한복대여도 실시간으로 추천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