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가구단지 혼수&신혼가구전문이고 템퍼 침대매트리스 공식판매점 나무279는 4월 봄 신상품으로 새롭게 입고된 템퍼 침대매트리스와 템퍼 모션베드 그리고 혼수가구와 입주가구 SET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4월 5월 고객 감사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동구매 할인 행사는 파주 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에서 준비한 할인 행사로 신혼&입주가구 SET를 최대 50%까지 할인받고 구매할 수가 있고 템퍼 침대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4월 신상품을 큰 폭의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가 있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의 경우 구매 모델의 따라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4월 공동구매 할인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신혼&입주가구 SET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봄 신상품으로 새롭게 출시된 북유럽 원목가구 패키지로 행사 기본 구성은 원목 침대, 장롱, 4인용식탁, 거실장, 화장대, 거실쇼파 구성이다. 북유럽원목가구는 부셔진 나무 조각이나 톱밥을 압축해서 만든 MDF, PB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우수등급을 받은 원목을 적용하여 습도, 온도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한 갈라짐이나 휨현상 등에서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원목 만을 적용하여 제작된 가구로 국내 주문 제작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수입 템퍼 침대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정품,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는 각 브랜드별 전시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템퍼 침대매트리스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저렴한곳 나무279에서 운영하고 있는 템퍼 공식 브랜드 매장에서 전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 할 수가 있고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컨설팅을 받은 후 구매할 수 있고 수입 침대 매트리스는 혼수&입주가구 매장에 준비되어 있는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에서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립279 등의 이탈리아와 독일, 미국 정품 브랜드를 직접 확인 후 공동구매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월과 5월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지만 신축 아파트와 오피스텔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도 많다. 특히, 항동하버라인, 시흥목감호반베르디움5차, 남양주별내행복주택, 동탄2신도시중흥s클래스에듀하이,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의왕백운지구골드클래스,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다산동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동탄2신도시금호어울림레이크2차, 동탄2신도시2차동원로얄듀크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신혼&입주가구와 템퍼 매트리스,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4월 공동구매 할인 행사를 통해 신상품과 인기 상품 가구,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