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9급공무원·7급공무원·경찰·소방 등 공무원시험 단기합격 전문,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이 스파르타 기숙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로공무원·경찰학원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스파르타 기숙설명회는 국가직 9급공무원과 소방공무원 채용시험 후 바로 진행되는 설명회다. 이제 막 시험을 준비하려고 마음먹은 수험생과 시험을 치렀지만 만족할만한 성적을 얻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겠다는 목표로 기획되었다.

종로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이번 합격설명회는 수험생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다. 수험생이 궁금해 했던 내용, 궁금해 할 내용, 필요한 내용들로만 채우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단기합격을 위해 공무원기숙학원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에게 기숙학원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될 것이라고 본다. 당일 등록생 중 부모님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해 등록하는 경우는 추가로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스파르타 기숙설명회는 4월 13일 오후 2시부터 종로공무원·경찰학원 본원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 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최신 기출문제집과 영어 기초인강·교재, 전국모의고사 문제·해설지 등 총 7종의 합격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교재 무료증정의 기회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