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모바일 게임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좀 더 게임을 적극적으로 즐기는 유저들은 이른바 '현질'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고 게임 캐릭터를 업데이트해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현금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해도 렉, 무책임한 운영, 진행되지 않는 업데이트 등의 다양한 이유로 앱스토어 환불을 원하는 유저들이 생기게 된다

이에 최근 애플환불이나 구글환불을 대행해주는 업체가 생겨나고 있는데 하지만 일부 대행 업체는 수수료 명목으로 선입금을 요구하고 업무를 처리해주지 않거나 잠수를 타는 등의 사기행각을 벌이는 경우도 있으니 대행 업체를 잘 선정해야 한다.

애플스토어, 구글스토어 환불을 혼자 해결하기 어려울 경우 대행 업체를 이용하면 보다 편하게 환불 진행이 가능해 지게되는데 구글 애플 환불 대행 업체를 찾을 때는 승인률이 높고 상담부터 처리까지 꼼꼼하게 해주는 업체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

특히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가 있다면 반드시 피해야 하는데 이는 수수료를 받고 대행을 진행해주지 않거나 승인이 안될 수 있는 사기업체일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정상적인 업체에서는 선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고 상담과 진행을 하며 견적을 확인한 후 후불로 수수료를 요구한다.

이러한 가운데 구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을 진행하는 환불팩토리 측은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을뿐 아니라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한다.

또한 업계 최소수수료로 구글은 65일 이내, 애플 아이폰환불은 60일 이내 환불처리를 빠르게 해결하고 있으며 최선의 방법으로 높은 환불승인률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환불팩토리를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으로 가능하며 간편신청서를 작성을 하면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 확인 후 진행 절차를 밟게 된다.

한편, 환불팩토리 측은 놀러와 마이홈 환불, 창세기전 환불, 컴투스프로야구 환불, 삼국블레이드 환불, 클럽 오디션 환불, 나이츠크로니클 환불, 킹덤오브히어로 환불, 게임이망했다 환불, 음양사 환불, 희비전 환불, 위드 환불, 추적자의 노트 환불, 캐리비안의 해적 환불, 루나 크로니클 환불, 픽셀 건 3D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