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하고 스마트한 시대 가구를 선택할 때 제품에 대해 꼼꼼하게 따져본 뒤 좋은 기능만 가지고 있는 고퀄리티의 소파를 찾게 된다. 장시간 앉아서 사용하는만큼 소파는 더욱 신중을 가하게 된다고 소비자들은 말한다.

최근 가구시장에는 기능성이 추가된 소파들이 대거 등장하면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도상품으로 각인되는 추세이다. 이에 맞서 아트유에서도 최상급 소재를 사용한 카우치 소파를 내놓으며 가구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지난 12월 초 제품 출시와 동시에 빠른 재고 소진으로 현재는 4차 예약을 진행중에 있으며, 구매자 또한 예약을 대기하고 있는 상태로 인기가구임을 입증했다.

소파의 제작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편안함을 생각하여 장시간 착석에도 전혀 불편하지 않은 인체공학적 각도 110˚~115˚로 맞추어 제작하였다. 또 추가로 헤드부분에 무빙 기능이 장착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인터넷 쇼핑몰이니만큼 구매자가 제품을 직접 보지 못하고 선택해야하는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위해 소파에 들어가는 내장재를 포함, 믿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의 높은 지지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로리아 카우치 가죽소파는 스크래치에 강한 초생피가죽과 최상급 품질인 통원목 100% 애쉬원목으로 튼튼하고 넉넉한 카우치형 4인 소파이다. 현재 50%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 적립금이 사용 가능하여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계절을 타지 않는 가죽소재로 사계절 내내 두어도 질리지 않는 거실 분위기를 만들어 줄 아이템이다.

실용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글로리아 카우치 프리미엄 가죽소파가 인기 좋은 이유는 심플한 디자인이 각광받는 시대에 어느 인테리어와도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좋은 제품들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아트유는 "더 나은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가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가구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