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카페 창업의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막상 '카페 창업'의 시작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이런 어려움을 줄이고자 대다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다양한 창업지원을 내세우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는 이러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하여 창업을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에 거부감이 있는 이유는 커피전문점 본사에서 요구하는 가맹비 및 매달 지불해야하는 로열티 때문일 것이다. 이에 커피홀은 가맹비, 로열티뿐만 아니라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면제하는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때문에 개인카페 창업을 희망했던 초보 창업자들이 '커피홀'에 많은 창업 문의를 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를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가능한 이유는 본사의 가치관과 파워가 뒷받침되어 주기 때문이다. 커피홀 관계자는 "커피홀은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성장하는 동반상생을 모토로 가맹점의 창업으로 본사의 이익만을 추구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에 첫 창업을 시작하는 초보 창업자들은 초기 창업비용의 축소로 전체적인 비용 절약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의 편리한 운영 시스템과 다양한 음료, 디저트 및 베이커리를 판매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보며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커피홀의 지속적인 지원과 커뮤니케이션으로 슈퍼바이저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정기 방문 및 점검, 추가 고객 서비스 교육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창업 후 가맹점의 장기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첫 창업으로 시행착오를 겪으며 실패할 가능성을 줄여주고, 지속적인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랜차이즈카페 커피홀의 노력으로 기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는 연일 높아지고 있다는 평이다.

현재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홀의 창업지원은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부분에서도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가맹점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하는 커피홀의 창업문의는 커피홀 홈페이지 및 가맹 상담 전화로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