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엠지코리아에서는 봄을 맞아 웨딩, 입주맞이로 다양한 매장 인기전시품들을 반값에 할인하는 것은 물론 엘엠지 온라인, 오프라인 출시기념으로 4인용 카우치소파를 140만원에, 아쿠아클린쇼파는 160만원대에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정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90만원 상당 프리미엄급 침대프레임을 함께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어 신혼부부와 입주를 준비하는 가구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뿐만아니라 다양한 매트리스브랜드제품인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토퍼, 스턴스앤포스터, 씰리침대와 같은 상위권 미국매트리스, 매트리스직구제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직수입, 직유통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이다.

한편, 엘엠지코리아는 100평의 규모 쇼룸에 다양한 소파와 매트리스브랜드제품을 갖추고 있는데, 그 중 요즘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매트리스가 있다.

엘엠지코리아에서 직접 개발한 엘엠지매트리스로, 의사와 직접 소비자들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한 프리미엄급 4세대 무중력매트리스이다. 이 엘엠지매트리스는 고기능성에 비해 63만원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사이즈와 딱딱함의 강도까지 차이별로 판매하고 있다.

엘엠지코리아는 침대매트리스는 안전성, 소재와 기능, 편안함을 고루 갖춰야하며, 구매 시에는 반드시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인지 따져보아야한다고 말하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구매를 할 때에 가격이 부담되지 않도록 가성비 좋은 가구들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엘엠지코리아는 신혼부부침대, 모션베드, 퀸, 킹사이즈침대 등 다양한 사이즈와 제품 침대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아이인쇼파도 함께 전시하고 있어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 카우치, 리클라이너쇼파, 쇼파침대, 등 거실쇼파, 친환경쇼파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엘엠지코리아는 지난 2년간 유통혁신 대상을 이어받은 인정받은 브랜드로, 친절한 상담과 배송은 물론 A/S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을 보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엘엠지코리아는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가구거리 및 용인가구단지, 분당, 성남, 안양, 안산, 과천, 군포, 화성, 평택, 의왕, 이천, 동탄, 평택가구거리, 오산가구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