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자회사인 약대입시 전문학원 메가엠디가 PEET 대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약학대학 성공전략 입시설명회 '보약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PEET 전국설명회'는 4월 8일(월)부터 11일(목)까지 대구, 부산, 광주, 대전에서 약학대학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미 3월 9일에 진행되었던 메가엠디 보약 설명회 시즌4(서울)가 설명회 예약 조기마감과 최다 참석자를 기록하면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에게 또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진 셈이다. 더불어 이번 PEET 전국설명회에서는 기존설명회와는 달리 완벽하지 않아도 합격할 수 있는 케이스별 맞춤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기본적인 입시제도부터 매년 새롭게 변화하는 약대입시 통합전략을 공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실제 약학대학에 합격한 합격생의 수험스토리를 생생하게 현장에서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입시 컨설턴트와 합격생들이 약대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PEET 전국투어 맞춤전략 설명회는 총 2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1부에서는 약학대학 입시정보부터 제도 변화를 모두 총정리 하며, 2부에서는 케이스별 맞춤 전략을 공개하여 스펙별 합격 컷과 케이스별 합격전략, 내 조건에 맞는 대학을 모두 알아볼 수 있다. 마지막 3부 라이브 Q&A는 PEET 준비 기간과 학습법, 개인별 맞춤형 전략까지 수험생의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0학년도 약학대학 입시 해설서'를 비롯하여 '약학대학 합격 수기집', '최신기출문제 해설집', '인강 수강료 지원 쿠폰', '보약세트' 등 약대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설명회 참가 예약은 메가엠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당일 참석자에 참석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