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서 점차 따뜻해져가는 봄이 다가오면 항상 매년마다 우리의 폐와 기관지를 악화시키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하여 외출을 꺼려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때문에 실내에서 데이트를 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실내공기를 정화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는 나무와 꽃, 허브 등 식물들을 기르는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전국적으로 실내 식물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우림원예 가든센터"에서는 소비자가 5,000여 종의 식물들을 직접 보며 구입할 수 있어 최근 아이들과 체험하고 놀러 갈만한 곳으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 곳은 2,000평의 넓은 실내 공간에 나무와 꽃, 허브, 공기정화식물, 화분, 조경자재 등 다양한 상품이 한 공간 안에 전시되어 있어 어른들의 가드닝(Gardening) 쇼핑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생태 환경 학습장으로도 좋다. 또한 온실 속 카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와 차는 이 곳의 재미를 더해준다.

전국 유일의 실내 가든쇼핑센터인 "우림원예 가든센터"에서 미세먼지를 피하고 꽃과 나무 등 자연의 향기를 맡으며 힐링할 수 있으며, 실내이기 때문에 비를 맞지 않고 날씨와 상관없이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이 곳에서는 구입한 나무, 꽃 등 식물들을 바로 원하는 화분에 식재(심기)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우림원예 가든센터"에서 구입 가능한 식물들의 종류로는 키위나무, 매실나무, 포도나무, 단감나무, 무화과나무, 개량개암나무, 머루나무, 체리나무, 자두나무 등의 유실수와 특용수, 약용수, 상록수, 조경수 등 5,000여 종이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면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에메랄드 골드와 에메랄드 그린, 미측백, 서양측백, 코니카가문비, 블루엔젤 등 대형 상록수와 조경수는 전원 주택 및 신축 건물의 외부 인테리어용 목적으로 구입하는 이들이 늘어나 많은 이들이 이 곳을 방문 하고 있다.

과천에 위치하고 있는 "우림원예 가든센터"는 서울에서 가까운 위치로 서울 서초, 양재, 사당과 경기도 안양, 의왕, 수원 등에서도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하철 4호선 선바위역 및 환경사업소 버스정류장과 가까운 위치로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다. 정확한 주소는 우림원예 가든센터를 검색하여 확인 할 수 있다.

2019년 3월 30일 정식 오픈 이벤트로 방문 시 미니 허브를 증정하며,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올리거나 "우림원예 가든센터"의 카카오플친이 되면 다육이 미니화분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