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중인 예비부부라면 혼수준비로 바쁘지만 가구는 단발성이 아니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심사숙고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매를 할 수 밖에 없다.

삶의 질도 중요하지만 공간활용에 도움이 되고 일상 생활을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가구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당연할 것이다.

이에 발 맞추어 파주가구단지 내 체리쉬 매장에서는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집안에서 많은 가구를 사용하지만 현대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잠자리이지 않을까싶은데 소비자들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체리쉬에서는 오는 18일부터 모션베드 세트를 구매하면 최대폭 할인을 한다고 전했다.

국내 가구업체 중 최초로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한 모션베드는 인공지능 스피커를 통해 말로 모션 베드의 모션을 작동할 수 있으며 편안한 잠자리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수면 무호흡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인공지능 스피커를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인기 침대 프레임을 15% 할인(이벤트 기간 본사나 대리점 확인)하여 판매한다고 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주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새 아파트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이 주말 시간에 많이 방문을 하기 떄문에 토요일, 일요일에는 방문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행사 제품 모션베드(전동침대, 일반 / 트윈 )와 집안에서 많은 가구를 사용하지만 현대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잠자리이지 않을까 싶은데 소비자들의 편안한 잠자리 도움을 준다. 모션베드 패밀리 침대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예 : 아이에게 책 읽어주기, 알람으로 기상, 소파 기능, TV 시청 등등)

체리쉬는 인기스타 원빈이 전속모델이며 최근 종영된 스카이캐슬에 가구협찬 브랜드로도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으며 숙면을 도와주는 모션베드와 세라믹식탁(세라토), 소파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는 가구전문 브랜드이다.

체리쉬 파주점 관계자는 "파주가구단지를 찾는 고객들은 인근의 신세계첼시 아울렛,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 프로방스 등과 함께 헤이리마을을 꼭 들리는 파주 유명지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오픈과 동시에 매장을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력 제품으로는 모션배드(매치스 침대), 세라믹식탁(세라토 4인용, 확장형(6인용), 소파(마에스트로소파 / 리클라이너) 등이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준비하는 체리쉬 브랜드의 전 제품은 1500평 직영 최대 규모의 디자인 소품과 시그니처존체험이 가능한 고양 본점에서만나볼 수 있으며 24평, 34평, 42평등 실제 내 집에 맞는 인테리어 가구 디피를 동탄, 포천, 포천, 마석, 대구, 경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체리쉬 관계자는 "인공지능 모션베드, 세라토 식탁 등 체리쉬 주력 제품에 대한 인기에 힘입어 체리쉬 대리점 개설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 확보를 위해 주요 수도권 및 지방 지역 등 전국적으로 체리쉬 대리점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체리쉬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마을길에 위치한다.

사진출처=체리쉬 파주 운정 헤이리마을 대리점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