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생활문화 기업(주)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4월 한달간 '4월 유재석 세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큐브는 오는 4월 30일까지 레드 이레이징 크림 등 인기 제품 3종으로 구성된 '4월 유재석 세트'를69% 할인된39,900원에 판매한다. 4월 세트 품목은 ▲레드 이레이징 크림 100ml ▲찰떡 궁합 세트 (찰떡 에센스 토너, 찰떡 에센스 세럼) ▲모이스처 하이드라 링거 마스크팩 5매이다.

'유재석 세트'는'2019 메디큐브X 유재석 꿀피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메디큐브의 베스트 제품들을 모아 매달 새롭게 구성된 유재석 세트로 선보인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메디큐브 담당자는 "지난 한해 고객님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메디큐브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유재석 세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매달 새롭게 선보일 유재석 세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메디큐브의 진정 솔루션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큐브가 매월 선보이는 '유재석 세트'는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