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콘텐츠가 다양해짐에 따라 게임을 즐기는 방식도 달라지고 있다. 무료로 게임을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유료결제를 진행해 게임을 이용하다 보니, 각종 문제가 잇따르고 있다. 유료결제를 진행하며 게임을 즐겼는데, 게임 내 콘텐츠가 갈수록 마음에 들지 않거나 회사의 부적절한 운영방침 때문에 환불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생겨나고 있는 것.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게임 내 환불을 진행할 때면, 개인이 직접 환불 절차를 밟아야 한다.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하는 것은 물론 한 번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신청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이에 개인 유저들은 구글환불을 하기 위해 구글환불방법이나 모바일게임환불에 대한 정보를 찾는다.

환불을 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위한 구글환불대행 업체가 있다. 그중에서도 꿀환불은 업계 최저수수료인 14%로 높은 승인율을 이끌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꿀환불은 높은 수수료나 수수료 선입금을 요구하는 다른 환불 업체와 다르다. 환불을 진행한 뒤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며, 그 수수료 또한 14%로 낮다.

진행절차도 간단하다. 꿀환불 카카오톡 상담이나 대표 번호 전화 상담을 통해 어떤 항목에서 환불을 받을 것인지에 대한 상담을 진행한 뒤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 작성이 끝나면 꿀환불에서 환불을 진행하고 승인이 떨어지면 환불이 완료된다.

꿀환불 관계자는 "환불 최종 승인을 확인한 뒤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기 때문에 유저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다"며 "모바일게임을 오래 접하면서 구글 환불에 대한 정확한 알고리즘 노하우가 축적됐다. 환불 정책에 의거해 정직하고 빠르게 승인을 이끌어낼 수 있다. 설정에 맞는 계정은 승인률 100%까지 이끌어낼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또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상담에서 처리까지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꿀환불을 통한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된 연락처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