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날씨에도 체온건강을 생각해 온열의료기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꾸준하다. 또한 관련업계에 따르면 날씨와 상관없이 몸이 불편한 이들, 컨디션이 좋지 않은 이들, 건강을 염려하는 노인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층에서도 휴식, 힐링과 같은 트렌드 확산에 따라 재충전을 위한 목적으로 온열매트형 온열의료기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한다.

여러 종류의 온열매트 제품들이 판매되는 가운데 그 중 자수정으로 이루어진 온열매트형 온열의료기 리치웨이 바이오매트가 대한 문의가 꾸준하다.

특히 주목할 점은 "리치웨이 바이오매트"의 경우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전국 어디서나 쉽게 확인해보고 구입 가능하도록 전국 고객만족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구축됐다는 점이다. 따라서 지방에 거주하며 제품을 알아보고자 할 때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각 지역 판매점에서 제품 안내 및 체험서비스를 수월하게 받을 수 있다.

제품 안내 및 체험서비스는 모두 정품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를 갖춘 각 지역 판매점에서 이뤄지고 있으며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경남, 경북, 충남, 전남에 아울러 전국적으로 체계적인 판매점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바이오매트를 구입하기 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 후 방문하여 매트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구매를 결정하고 난 후에는 전문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매트를 설치하고 고객맞춤 사용설명을 통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 한국총판 엘가닉 관계자에 따르면 공급사 리치웨이사는 미국의 글로벌 의료 과학 전문기업으로 안전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30년 이상의 숙련된 장인들로 구성된 자체 한국 현지 제조공장에서 조립과 봉제를 통한 체계적인 제품 생산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 27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미국 경제 신문 월스트리트저널에 소개된 바 있으며 UN 바티칸 교황, 일본문화진흥원의 후시미 왕자로부터 표창을 받은바 있다. 또한 노벨상을 선정하는 기관인 스웨덴 왕립아카데미로부터 의료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온열매트 구입 전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안전성 여부다. 리치웨이 바이오매트는 한국 식약청, 미국 FDA, 일본 후생성 뿐만 아니라 전자파 인증 관련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다고 정평이 난 독일 TUV SUD로부터 EMC(전자파 적합성), EMF(전자기장환경) 인증을 취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