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길가에 흐드러지게 핀 여러 봄꽃을 보면 알 수 있을 정도로 곳곳에 개나리와 목련꽃이 만개했다.

미세먼지도 주춤하여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봄날을 즐기기에 지금이 적기여서 사람들도 이때다 싶어 기다렸던 봄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많은 여행지들 중에서도 속초는 시원한 바다를 볼 수 있는 동시에 해안도로를 따라 핀 봄꽃과 벗꽃들은 유명 벗꽃 관광지가 아쉽지 않을 만큼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근 속초 벗꽃 축제로 속초를 많이 찾고 있어 속초가 이제 더 이상 바다의 이미지만을 떠올리게 하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관광 컨텐츠를 개발하고 여행객 유치를 위해 행사 등을 개최하고 있다.

속초여행하면 맛집을 빼놓을 수 없는데 그중에서도 동명항에 위치해 있는 속초 동명항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는 동명항대게마을은 인기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방영된 유명 맛집이다.

그 밖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줄지어 방송됨으로써 최근 방송을 보고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다.

속초 동명항대게마을은 오픈형 주방으로 그만큼 위생과 청결함을 중요시하며 손님들로 하여금 믿고 맛볼 수 있는 투명성을 보장한다.

속초맛집추천 동명항대게마을에서 4인 기준을 한상으로 대게를 주문하면 2kg정도 되는 2마리의 대게를 밖에 있는 수족관 바로 옆 찜기에서 즉석에서 바로 쪄준다.

뜨끈뜨끈한 상태에서 맛보는 대게의 찰진 맛에 여행객들의 탄성이 절로 나올 정도로 그 맛이 아주 좋다.

또 짜지 않고 단맛이 나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맛볼 수 있어 대게를 맛보기 위해 방방곡곡에서 많이 찾아온다.

또 회, 물회를 포함한 나머지 음식은 전부 스끼다시로 제공되는데 샐러드의 드레싱은 키위를 갈아서 직접 만들어 무척 상큼하고 새콤해서 침이 입안 가득 고인다.

속초 킹그랩이 맛있는 동명항대게마을의 감자떡도 한몫하는데 강원도의 특산물인 감자를 사용하여 약간 송편 같은 식감을 선보이며 백골뱅이는 동해안 특산물로 쫄깃함이 씹는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그밖의 오징어 순대와 물회는 속초의 특산물로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이렇듯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도 동명항대게마을을 찾는 또 하나의 이유이다.

한편 속초 동명항 대게 맛집 동명항 대게마을의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tv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고 다른 층은 아무한테도 방해 받지 않는 프라이빗함을 누릴 수 있다.

또 항구이기 때문에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항구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속초 가볼만한곳 동명항대게마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나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