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첫 5G 상용화 스마트폰 '갤럭시S10 5G'의 예판이 마무리 되고 정식 출시했다.


이러한 가운데, 일부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 모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올해 3월 5일 출시한 갤럭시S10e를 비롯하여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플러스, 노트5, LG G7, V35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 가격이 제조사의 출고가 인하, 이통 3사의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인해 가격이 대폭 하향했다.

이에 힘입어 '핫딜폰'은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노트8, S8, S9 플러스, 노트5, LG V35, V30, G7, 아이폰7 등 총 20여 종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재고 소진 작업에 나섰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핫딜폰 관계자는 "신규 스마트폰의 가격이 부담되는 경우 눈을 조금 낮추면 얘기는 달라진다.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도 충분히 필수기능과 특화기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라며 "갤럭시S10e는 출시 된지 한달 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대폭 인하되어 현재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다. 웬만한 중저가 스마트폰보다도 훨씬 저렴하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핫딜폰은 네이버 회원 수 28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전문 판매 네이버 카페로 지난 3월 10일 갤럭시S10 5G 사전예약, 특가 이벤트로 이슈가 되어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 '핫딜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