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매직터치 파주운정점

파주광택전문 '매직터치파주운정점'은 유리막코팅과 더불어 다양한 자동차 외형복원 및 특수광택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광택이 무엇이냐고 물어보면 '자동차 표면의 기스를 없애는 작업'이라고 답한다. 하지만 차량광택의 정확한 의미는 자동차 도편의 찌든때를 약품을 사용하여 깨끗이 제거하는 작업이며, 아울러 난반사가 일어나는 오렌지 필을 잘 잡아서 매끄럽게 만듦으로써 정반사가 일어나게 하는 고도의 숙련된 기술이다.

일산광택 '매직터치'의 신공법은 오렌지필과 잔기스를 완전히 제거하여 난반사를 정반사로 만들어주며 약품을 열처리공법으로 녹여 차체를 도포함으로써 클리어층의 손상을 막아주면서 선명한 광택도와 오랜시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최첨단 공법이다.

광택 작업시, 약품, 패드, 폴리셔의 속도와 힘의 조화를 잘 매치시킴으로써 더욱 뛰어난 광택도를 유지시키고 오랜시간 지속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리막코팅, 범퍼복원, 유리복원, 흠집제거, 판금도색 등 다양한 자동차 수리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 흠집 제거를 위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개인으로 작업하여 차량의 기스를 제거하려다가 더 큰 차량 손상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소도구 등을 사용한 기스제거나 광택작업은 그 순간 일시적으로 반짝이는 느낌을 살릴 수는 있지만 오랜 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보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이에 높은 내구성을 원하는 자동차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매직터치'의 유리막코팅을 찾는 경우가 많다. 전문적으로 연마작업이 이루어져 이물질 제거 등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파주광택 '매직터치'의 기술력은 차량 손상을 방지하고 그 효과를 장기간 지속시키는 효과를 보인다.

김포광택 '매직터치파주운정점'은 스크래치나 오염물, 벌레 사체, 스티커 자국 등의 발생 시에 전문 기술력을 통해 차량의 광택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경미한 오염을 지워준다.

특히 '매직터치'는 외형복원장치 특허 (특허번호 제 10-0631225호) 외에 숨김도장특허, 이음매약품특허, 덴트장비특허 등 다양한 특허증을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주말 포함한 공휴일 365일 연중무휴 오전 9시~ 밤 10시까지 운영되므로 편한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