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에어팟2 출시일, 갤럭시 버즈 출시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존의 유선 이어폰과 달리 선이 없어 운동, 등산, 업무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 인기를 끌면서 jbl free x, 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65t,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었지만 워낙 높은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어 구매하기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그렇다고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구매하자니 성능과 안전성, 내구성 등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처럼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고는 싶지만 높은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화제가 된 제품이 있다. 바로 데일리랩의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이다.

데일리랩의 캔디팟은 이어폰 전문업체에서 개발한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타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애플사에서 사용하는 Dual MAC SEP과 ACC코덱이 탑재되어 있어 잡음이 없음은 물론, 매끄러운 음질과 풍부한 음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캔디팟의 특징이다.

주로 고사양 헤드셋에만 탑재되는 고급 기술인 CVC6.0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HD보이스 기능을 캔디팟에 적용하여 부가적인 소음을 줄였으며, 통화 시 사용자의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선명하게 전달되도록 도와준다.

캔디팟에는 고성능의 내장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1회 충전 시 최대 5시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기도 국내 최대 용량 2600mAh가 적용되어 있어 1회 충전만으로 최대 한달 간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오토페어링 기능을 탑재해 사용할 때마다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최초 1회 연결 후 자동적으로 기기를 인식하여 페어링하며, 전원 ON-OFF 시에도 오토페어링 기능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 전문업체에서 개발한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은 뛰어난 성능과 함께 IPX4의 높은 방수 등급을 지녔으며 KC안전 인증, 국립전파연구원의 전자파 적합등록을 완료해 갤럭시 버드와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우수한 기능을 자랑한다.

데일리랩 관계자는 "오직 품질에만 집중하기 위해 불필요한 유통과정과 광고비를 줄인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은 갤럭시 버즈의 단점, 방수 기능, 음질, 가격을 모두 보완한 무선 이어폰이다"며, "갤럭시 버즈는 중고나라를 통해서도 높은 가격에 판매된다. 하지만 캔디팟은 갤럭시 버드 원가의 절반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랩에서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캔디팟 코드리스 이어폰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이어클리너를 무료 증정하고, 포토구매평 작성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매달 추첨을 통해 99,000원 상당의 BRITZ 정품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데일리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