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출신 강시원, 강렬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후크송 '클릭클릭' 싱글 발매
등록일 2019년 04월 03일 수요일
수정일 2019년 04월 03일 수요일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흙수저 연습생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강시원이 첫 번째 싱글 'click click'(클릭 클릭)을 발매하고, 엠카운트다운에서 꿈에 그리던 데뷔 무대를 가진다.

강시원은 프로듀스 101 시즌1에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하여 탁월한 리더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최종 36위에 그치면서 가수의 꿈이 좌절되는 듯 했지만 3년간의 준비 끝에 가수의 꿈을 이루게 됐다.

3년의 공백을 깨고 선보인 첫 번째 싱글 'click click'(클릭 클릭)은 펑키하고 트렌디한 비트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가미돼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이다.

강시원은 데뷔 전부터 SNS 틱톡에서 자신의 매력을 담은 댄스영상을 공개하며 팬덤을 형성해 왔다. 이번 데뷔 무대에서도 그간 갈고닦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차세대 댄싱퀸의 면모를 뽐낼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베르사체, 아임낫어휴먼비잉 등 유명 브랜드의 의상과 강시원 특유의 멋스러움으로 무대 연출에도 차별화를 보일 것"이라며, "최선을 다해 준비해온 만큼 그동안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멋진 곡과 무대를 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청하가 여자솔로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고, 전소미가 5월 솔로 데뷔를 준비하는 가운데 강시원이 전격 데뷔하면서 새로운 여가수 트로이카 시대가 열릴 것이라는 전망이다.

양진영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