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자사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본서의 정답률을 공개 중이라고 밝혔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10~28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별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의 정답률을 확인할 수 있다. 정답률 산정 기준은 출제문제의 정답과 동일하거나 유사한 내용이 본 교재에 수록돼 정답을 바로 알 수 있는 경우, 출제문제의 정답을 본 교재의 내용을 통해 유추할 수 있는 경우다. 

경록 인강, 기본서, 문제집에 제28회 공인중개사 민법시험 기출문제 40개와 관련된 내용이 수록돼 있다는 점 역시 확인 가능하다. 예컨대 매매의 일방예약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골라야 하는 34번 문제에 관한 내용은 경록 민법 기본이론 강의 제125강, 민법 기본서 626쪽, 민법 문제집 365쪽에 실려 있다. 

정답률이 공개된 경록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대폭 줄인 족집게식 교재로 제작됐다. 이에 학습효율이 우수해 초보 수험생에게도 추천되며, 반복학습을 통해 단기에도 실력을 높일 수 있다. 

함께 공부하기 좋은 경록 인강은 고화질로 제작돼 가독성과 몰입도가 우수한 것은 물론,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띄워 반복학습을 유도한다. 반복재생 기능을 탑재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시험대비의 완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경록은 이 같은 인강과 교재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군복무 중인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500시간만 학습한 직장인 동차합격자 ▲탈북여성 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70일 단기 합격자 ▲단기 고득점 합격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동시합격자 ▲인강만 시청한 합격자 ▲기본서 정독만 한 합격자 등 여러 합격자들을 배출했다. 

한편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교재 무료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