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SBS TV에 나온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41년째 만드는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이 스드메비용77만원대 웨딩박람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웨딩제작 전문가가 스드메상담을 직접 해주고 있어 웨딩드레스 디자인이나 문신 체형때문에 고민하는 신부도 즉석에서 바로 해결 가능하다.

직거래 스드메77 정찰제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 헤어&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웨딩부케 /본식 원판&스냅/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으며 도우미비용 원본CD 헤어피스비 웨딩드레스 피팅비까지 결혼식날까지 총 148만원대로 계약 후 일체의 추가비가 없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은 웨딩샵에서 중간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수수료 등 업체들 간에 주고받는 수수료 유통을 뺀 직거래상품이라 가격 경쟁력이 있따.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제 침체에 편법으로 스드메가격에 수준낮은 서비스를 포함시키고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점에 스드메계약할때는 말이 없었던 추가비가 부담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집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재능기부 스드메 77특가 이벤트를 계획한 라파엘웨딩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서 특가이벤트 내용과 웨딩홀추천, 한복샵, 청첩장 등을 볼 수 있고, 카톡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실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