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계절이 오고 있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라면 더욱더 몸매관리에 힘쓰게 되는데 이런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수입웨딩드레스, A라인 웨딩드레스 피팅 대여 전문 율리아나웨딩에서, 예식비용 절감을 위해 '스드메 88패키지' 웨딩박람회를 개최했다.  

'스드메 88패키지'는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된 높은 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고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식 준비가 가능한 스몰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적합한 스드메 88패키지를 론칭하게 됐으며, 비용 부담이 적고 스몰웨딩패키지로 기획된 만큼 신랑신부들의 결혼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강남웨딩드레스 전문 율리아나웨딩에서 선보이는 '스드메 88패키지'라 가능한 퀄리티와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을 뺀 항상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부의 웨딩드레스와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포함된 상품이며,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스드메 88패키지'에서는 최고급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하여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말과 평일 모두 이용 가능한 웨딩초대전도 개최되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웨딩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