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크루팩토리

2019년 상반기 첫 대한항공 승무원채용이 진행되고 있으며 금일 4월 4일에 1차 대한항공 실무면접 합격자를 발표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대한항공 승무원 취업을 전문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 이번 대한항공 채용에 많은 재학생들이 지원을 하였다.

크루팩토리는 매년 서류와 실무면접 등 최종합격자들의 합격생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대한항공 및 국내외 항공사 승무원 합격생 100명을 목표로 두고있다. 이미 카타르 항공 승무원채용에서도 다수의 합격생이 나왔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티웨이항공, 에어서울승무원 채용이 면접 진행중에 있으며 크루팩토리에서는 메이저 항공사 지원자와 LCC항공 승무원 지원자로 나뉘어 각 항공사 취업정보에 맞게 클래스가 운영 중이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이 이토록 국내항공사 취업률이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있는 운영방식과 원장과 부원장을 필두로 항공사 및 합격생 배출에 있어 오랜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강사들의 능력이 가장 두드러진다.

거기에 자소서 첨삭데이, 무료토익 완성과정, 무료수영강습, 면접마다 합격생들 대상으로 운영되는 특강 등 학원에서의 관리가 뛰어나다는 것이 승무원학원 추천을 받는 가장 큰 이유이다.

이번 대한항공 실무면접 합격자들 대상으로 2차 임원면접 특강을 실시한다.

해마다 항공사 채용의 정보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를 도입하여 항공사에서 원하는 인재상과 개인의 성향, 장단점을 분석하여 면접에 가장 적합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면접복장의 기준이 자율화 됨에 따라 지원자들마다 잘 어울리는 색감의 면접복장을 추천하여 차별화를 두고 있다.

대한항공 임원면접 특강은 대한항공 우수승무원경력의 송언정 원장과 대한항공 16년 비행경력의 김희조, 홍은지 교육관 등이 진행 할 예정이며 전원 합격을 목표로 두고 있다.

크루팩토리는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항공사 취업의 경우 승무원과외식으로 1:1로 담당이 정해져 있어 항공사의 정보제공이 원활히 이루어진다.

대한항공 1차 실무면접 합격자 발표를 시작으로 이스타항공 2차면접 4월3일~4일, 티웨이항공 2차 합격자발표 4월 2일, 아시아나항공 1차 면접 3월 31일~4월 5일 등 일정이 진행된다.

대한항공 임원면접 준비과정과 대한항공 실무면접 합격 후기 및 학원비용등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인천점)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상담이나 컨설팅은 유선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