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삼공삼공영어)가 지난 2월과 3월에 시행됐던 '전국 1만명 체험단' 프로젝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해당 프로젝트는 본사에서 총액 1억원 이상을 전국 가맹점에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신청한 학생은 별도 교육비 없이 3030영어의 실용영어 교육을 1주간 무료 체험을 진행했으며 원장님들과 학부모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학부모 A는 "주변 지인에게 추천 받아 3030영어에 보내게 되었다. 영어를 외워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잠시 스스로 생각하고 말하는 모습을 보고, 진짜로 말하는 영어를 체험한 것 같다"라며, "교재와 성적표를 통해 늘 아이의 학습 진도와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3030영어 학원 관계자는 "원장님,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올해까지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시상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학부모님과 원장님들에게 더욱 좋은 학습 환경들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030학습법은 다양한 문장을 직접 말하고 쓰는 반복 훈련과 더불어 시제, 인칭 등을 다양하게 변형하여 문법을 자연스럽게 '체득'하도록 교육한다. 또한, 3030영어의 커리큘럼은 공교육 초등영어 교육 과정에 비해 빠른 학습 속도를 기대할 수 있다. 초등 저학년의 경우 파닉스 교재를 통해 '소리영어' 학습을 선행하고, 흥미를 유발한다. 

정규 코스 북에는 초등 영어 공교육 교과서에 있는 문장, 문법, 단어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내신 대비가 가능하다. 온라인 초등 영어 회화 프로그램 '3030TAB'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동기를 유발하며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철저히 관리한다. 

초등 영어 학원 3030영어는 매월 신규 가맹점 수를 30호점으로 제한하는 등 '상생경영'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최근 1300호점을 돌파했다. 

어린이 영어 학원 3030영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