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서 봄으로 가고 있는 계절변화 속에 두껍고 보온성이 좋은 암막커튼들을 많이 사용하다가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린넨암막계열의 원단을 사용한 린넨커텐들로 바꾸고 있는 추세이다.

기존의 암막커튼과 다르게 좀 더 얇지만 암막효과는 똑같이 볼 수 있어 인기가 있다. 하지만 디자인만 보고 커튼을 바꿀 시 낭패를 볼 수 있어 커텐 교체 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교체하는 것이 좋다.

커튼의 디자인만 보고 선택을 하게 된다면 집에 설치 후 전체적인 인테리어 조화가 무너질 수 있다.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를 주도하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충분한 상의를 거친 후 선택을 해야 한다.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 및 인테리어까지 고려하려 맞춤형 커텐을 제작해주는 다모아커텐은 빠른 신상 원단을 도입하며 그 중에서 각 연령대에 맞게 퀄리티 있고 실용성 있는 원단을 선별하여 커텐을 제작한다.

다모아커텐은 디자인만 생각하고 온 소비자들이 실패하지 않고 커텐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소비자 대부분이 지인들 집이라던지 인터넷에서 보고 구상해온 이미지와 유사한 커튼을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소비자가 마음에 들더라도 원단 및 색의 장단점을 설명하며 사용 될 공간에 적합할지 혹은 너무 튀지 않을지 등 소비자의 의견과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여 함께 원단 매치를 통해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맞벌이 등의 바쁜일상으로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요즘 분들에게 무료방문견적과 시공을 다른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가족끼리 직접 해드리고 있으며 a/s까지 확실히 책임지고 있어 특히나 고양, 파주, 김포, 강서, 일산 지역에서 커튼제작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모아커텐은 네이버검색을 통한 블로그나 카페,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