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커튼 봄맞이 인테리어 린넨커텐, 레이스 등 맞춤제작전문 "다모아커튼" 파주, 김포, 강서, 일산 지역 등에서 선보여
등록일 2019년 04월 03일 수요일
수정일 2019년 04월 03일 수요일

겨울에서 봄으로 가고 있는 계절변화 속에 두껍고 보온성이 좋은 암막커튼들을 많이 사용하다가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린넨암막계열의 원단을 사용한 린넨커텐들로 바꾸고 있는 추세이다.

기존의 암막커튼과 다르게 좀 더 얇지만 암막효과는 똑같이 볼 수 있어 인기가 있다. 하지만 디자인만 보고 커튼을 바꿀 시 낭패를 볼 수 있어 커텐 교체 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교체하는 것이 좋다.

커튼의 디자인만 보고 선택을 하게 된다면 집에 설치 후 전체적인 인테리어 조화가 무너질 수 있다.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를 주도하게 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충분한 상의를 거친 후 선택을 해야 한다.

집안 전체적인 분위기 및 인테리어까지 고려하려 맞춤형 커텐을 제작해주는 다모아커텐은 빠른 신상 원단을 도입하며 그 중에서 각 연령대에 맞게 퀄리티 있고 실용성 있는 원단을 선별하여 커텐을 제작한다.

다모아커텐은 디자인만 생각하고 온 소비자들이 실패하지 않고 커텐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업체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소비자 대부분이 지인들 집이라던지 인터넷에서 보고 구상해온 이미지와 유사한 커튼을 찾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소비자가 마음에 들더라도 원단 및 색의 장단점을 설명하며 사용 될 공간에 적합할지 혹은 너무 튀지 않을지 등 소비자의 의견과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여 함께 원단 매치를 통해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맞벌이 등의 바쁜일상으로 매장에 방문할 시간이 없는 요즘 분들에게 무료방문견적과 시공을 다른사람의 손을 빌리지 않고 가족끼리 직접 해드리고 있으며 a/s까지 확실히 책임지고 있어 특히나 고양, 파주, 김포, 강서, 일산 지역에서 커튼제작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다모아커텐은 네이버검색을 통한 블로그나 카페,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한다.

양진영기자  
릴레이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