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600만 관객수를 동원해 히트를 쳤던 영화 '극한직업' 에 등장하여 영화 속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던 '수원왕갈비통닭'이 각종 SNS, 유튜브,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재가 되어 레시피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크라운호프는 고객의 니즈와 외식업 트랜드를 적극 반영하여 수원왕갈비쌀통닭 및 크라운쌀통닭과 함께 케이준치킨셀러드, 더블치즈스틱&포테이토 등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오는 4월 2일 밝혔다. 본사 ㈜피에스피에프앤디는 "원조 수원왕갈비의 맛을 최대한 살려내기 위해 수 백번 테스트를 거치고 현장에 직접 나가 고객들의 반응을 살피고 설문을 통하여 보완을 거듭해 '수원왕갈비통닭'의 완벽한 맛을 구현해냈다"고 밝혔다. 크라운호프의 수원왕갈비쌀통닭은 기존 수원왕갈비통닭과는 다르게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입히고 튀겼기 때문에 단짠단짠은 물론 고소함까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또한 이번 신메뉴 출시를 통하여 크라운호프 전 매장에서 수원왕갈비쌀통닭과 크라운쌀통닭 주문 시 한정수량에 한하여 크라운 에일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운 에일은 2019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한 수제맥주 브랜드 더부스와 크라운호프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탄생한 IPA로, 맥주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홉을 아끼지 않고 넣어 두터운 바디감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