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갤럭시S10 시리즈가 출시한지 한달정도 되가는 시점에서 가격이 50%가량 떨어진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5G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아서인지 이통3사는 본격 LTE 4G 모델 밀어내기를 시작한 것으로 판단된다.

이통3사는 공시지원금과 추가보조금을 확대키로하고 갤럭시S10, S10플러스, S10에센셜모델등의 가격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업계 관계자에따르면 "현 시기가 스마트폰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대란 초읽기라고 판단된다"라고 말했다.

갤럭시S10에센셜모델은 S10시리즈 중 가장 저렴한 모델로서 현재 10만원대까지 떨어져 네이버카페 JH모바일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S10시리즈는 50만원대, S10플러스는 60만원대까지 인하해 50%정도의 할인율을 보이고 있다.

JH모바일 네이버카페에서는 가격할인과 더불어 중고폰 특별보상을 통해 갤럭시S10 5G모델을 구매 시 기존 휴대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시세의 2배정도로 보상을 받고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방문수령매장의 장점으로 KT슈퍼찬스, SKT MY 5G클럽, LGU THE슈퍼찬스 가입고객은 방문수령 매장에 방문하여 기존S10시리즈를 반납과 동시에 갤럭시S10 5G로 갈아탈 수 있는데 JH모바일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서울, 수원, 인천, 일산, 평택 등 수도권을 비롯 대구, 포항, 진주, 창원, 제주까지 전국광역시도등에 소비자가 편리하게 방문하고 반납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게 인프라를 구축했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JH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