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에스테틱브랜드 멘토(MENTOR)는 지난달 27일부터 28일까지 각각 서울·부산에서 국내 성형외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Mentor Meets the Experts'(멘토, 전문가를 만나다)를 개최했다. 

멘토는 자연스럽지만 풍성한 볼륨감을 원하는 여성들의 요구에 맞추어 새로우면서도 환자에게 적합한 보형물을 개발하기 위해 미국 본사의 마케팅팀, 연구개발팀, 생산공정인원 등 많은 부문과의 연구 및 토론을 거쳐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를 2018년 9월, 한국에 첫 선을 보였다. 

기존 미국 멘토社에서 보형물 제작연구를 통해 탄생한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는 풀 필링 충전겔로 보형물 형태의 유지력과 보형물 내부 실리콘과 외피 모두 안정성에 대해 미국 FDA(미국식품의약국)에서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멘토 메모리겔 엑스트라는 정밀 충전 기술을 통해 각 사이즈에 맞게 가슴 보형물 실리콘겔의 양을 조절하여 디자인되어, 환자들의 각기 다른 체형과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가슴 보형물을 제작하였다.  

부산 하늘성형외과의원 김성호 원장(성형외과전문의)은 "멘토 엑스트라는 매끄러운 표면을 가져 자연스러운 움직임과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스무스형과, 균일한 입체 표면을 덧입혀주는 마이크로텍스쳐형 등이 있다. 이는 여성의 가슴 볼륨과 근육 상태에 따라 의료진이 선택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다양한 케이스의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