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SBS모닝와이드

4월 2일 (화)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모닝와이드에서는 봄을 맞이해 몸 관리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무리한 금식, 무분별한 운동으로 급격하게 살을 뺀 후 다시 원래대로 체중이 돌아가는 요요현상을 겪는다.

이러한 현상이 반복되면 건강을 잃기 쉬우며, 생체리듬이 깨지게 되어 오히려 안 좋은 역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건강하게 몸 관리할 수 있는 팁을 실제 사례자와 함께 소개했다.

사례자는 과거 늘어난 체중 때문에 옷차림과 건강까지 위협받게 되어 보조제를 먹기도 하였고, 단기간에 무리한 운동을 통해 건강을 얻고자 하였지만 체중이 줄지 않았고 오히려 건강이 안 좋아짐을 느꼈다고 말했다.

현재 건강한 몸 관리에 성공한 사례자의 건강 비법은 '운동 달력 만들기', '하루 5끼 먹기'로 알려졌다.

이어 사례자는 현미밥과 단백질 위주의 메뉴로 찾아오는 변비 때문에 항상 식단에 넣는 것으로 '푸룬'을 비법으로 소개했다.

'푸룬'이란 건자두를 뜻하는데 식이섬유가 사과의 5.1배, 철분이 6배, 칼륨이 5배, 비타민A-가 24배로 영양소가 뛰어난 식품이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항산화 성분 또한 블루베리보다 2.5배 풍부하기 때문에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에 많이 노출 될 때에도 미세먼지 배출에 많은 도움을 준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해소에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푸룬을 섭취할 때 권장사항은 하루 4~5알 섭취하면 도움이 되며 개인 차이는 있을 수 있다. 처음 먹을 경우 뱃속에서 소리와 함께 트름이나 방귀가 날 수 있지만 배가 아픈 등의 증상들은 꾸준히 복용할 경우 사라지는 일시적인 현상이다.

테일러팜스는 자연건강식품기업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유바시 인근에 위치한 테일러브라더스팜스의 한국 법인이자 아시아본부이다.

테일러 푸룬 외에도 유소아용 제품인 키즈푸룬, 블루베리, 체리, 무화과, 데이츠, 아로니아 주스 등 다양한 과실 및 주스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구매는 테일러팜스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