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딘딘과 이홍기,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극찬한 '명륜진사갈비'가 인터넷 상에서 화제다. 세 사람이 출연한 웹예능 '핵인싸 동맹'(기획 성희성, 연출 소수정·김미진·성혜연·오장미·김정현, 작가 권지연·정혜진·이은지·최희락)은 매주 화요일, 목요일 V LIVE와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게임 웹예능이다.

특히 3월 21일 방송된 24회분에서는 프로게이머의 전설 홍진호와 배우 김가연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게임을 진행하며 만나게 된 홍진호의 오랜 팬을 만나기 위하여 명륜진사갈비로 자리를 이동하였다.

이들은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여 이른바 '먹방'을 선보였으며, 1인분에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돼지갈비와 공기밥, 음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그리고 이윽고 돼지갈비의 맛을 본 그들은 샌드위치를 먹고 왔음에도 맛있다며 맛에 대한 극찬을 늘어놓았다.

특히 연예계에서 자타공인 쉐프급 요리 솜씨를 자랑하는 김가연 역시 명륜진사갈비의 돼지갈비 맛에 반했다는 후문. 딘딘 역시 돼지갈비의 가격과 맛에 놀라며 가성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명륜진사갈비는 전국에 체인점을 두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로, 현재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200호점 오픈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는 요식업계 돌풍의 주역이다.

예비창업자들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 2019년에는 총 예산 83억의 폭 넓은 마케팅을 통해 점주들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본격적인 이름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총 상금 3억원 이벤트인 "갈비 먹고 선물 타자!"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대중들에게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다른 숯불돼지갈비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맛과 가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창업 상담을 원하는 경우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