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아카데미가 부동산투자/재테크 교육과정 '전과목 프리패스' 패키지(12개월 프리패스반) 등록 시 '갤럭시탭'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랜드프로 아카데미 자체 판매 1위 부동산교육 패키지 전과목 프리패스는 부동산재테크, 투자 온라인 교육과정으로 부동산 분야별 전문 교수진이 제공하는 163개 모든 부동산 강좌 총 1,363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랜드프로 아카데미는 이벤트 기간 동안 '12개월 프리패스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에게 '삼성 갤럭시 탭'을 무료로 증정한다.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로도 수강 가능한 해당 온라인 강좌의 강점을 살려 기획된 이벤트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랜드프로 아카데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전과목 프리패스반 '3개월 프리패스 과정'을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부동산강의 '1개월 추가 수강' 혜택을, '12개월 프리패스 과정'을 등록하는 수강생에게는 '1개월 추가 수강'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추가로 최대 90%까지 특별 할인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전개되고 있다.  

전과목 프리패스 수강생은 수강기간에 부동산자격증 및 실무에 도움을 주는 상가, 토지투자, 수익형부동산 재테크, 부동산공부, 경매공부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강기간 내 업로드 되는 모든 부동산강의는 추가 결제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랜드프로 아카데미는 전과목 프리패스 부동산교육 패키지를 통해 ▲부동산경매투자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실무 ▲부동산투자처 찾기 ▲재개발/재건축 투자 ▲수익형부동산 ▲재테크/자산관리 ▲부동산 중개실무 ▲부동산세무 ▲부동산 마케팅 ▲부동산 컨설팅 등의 강의를 다룬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 전원에게는 경매, 부동산공부 및 부동산 실무 추천 교재로 꼽히는 △설춘환 교수의 경매 개인 레슨 △부동산 투자 입문서 △명품 상가중개실무 △365일 월세 받는 남자의 발칙한 경매 △부동산중개업은 심리학이다 △부동산계약서 이렇게 작성하라 총 6권과 텍사스인스투루먼트 BA ll PLUS 주요 기능의 재무계산기, 고속 무선충전기를 제공한다. 

한편 랜드프로 아카데미는 부동산콘서트 무료 참석권과 1개월 추가연장 및 온라인 부동산교육 강의 할인 10만원 쿠폰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