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컴준모(컴퓨터자격증을 준비하는 사람들)가 카페오픈을 기념해 ITQ, GTQ, MOS, DIAT 자격증 최신 인강 전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컴준모 네이버카페 가입 시 국가기술컴퓨터자격증 종류를 취득하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국생산성본부 1기 스타강사 최경미/김미혜 강사의 고퀄리티 ITQ, GTQ, MOS, DIAT 자격증 최신 인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곳의 아이티큐 한글, 파워포인트, 마이크로소프트 엑세스, 워드프로세서 등 온라인 강좌는 핵심 내용만 짚어 교육하는 족집게식 강의들로 이뤄져 뛰어난 학습효율을 자랑한다. ITQ정보기술자격 기출문제 교재와 함께 공부하면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프레젠테이션 피피티(PPT) 만들기, 파워포인트템플릿∙디자인, 엑셀(EXCEL) 기초∙고급함수 과정, 엑셀자동화실무강의를 원하는 사람이 수강하기에도 알맞다는 평이다. 

GTQ 인강은 컴준모 우수 강사진의 오랜 경력에서 비롯된 독보적인 교육노하우로 강의가 진행돼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포토샵(PHOTOSHOP)CS6과 관련된 사진보정∙합성 등의 기능을 배우기 원하는 사람과 일러스트레이션프로그램 기초인강, 어도비일러스트레이터 교육콘텐츠를 찾는 이들에게도 추천된다. 

YBM모스마스터(MOSMASTER) 자격증 인강은 초보 수험생도 무리 없이 파워포인트슬라이드쇼, 아웃룩, 엑셀2007기본 등을 독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췄다. 이에 MS오피스자격증 공부나 MOS자격증 취득 후 IT직업전문학교 및 컴퓨터학원강사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DIAT 인강은 다소 난해하게 느껴지는 내용도 독자적인 노하우로 재미있고 알기 쉽게 설명해 호평을 받고 있다. DIAT 자격증 정보통신기술(ICT) 분야별 디지털정보활용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제도로, 사무자동화(OA)산업기사와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전문가, 인터넷정보관리사로 발돋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컴준모 관계자는 "컴퓨터자격증이 유망 자격증으로 부상하자 컴활(컴퓨터활용능력) 1∙2급 필기∙실기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 웹디자인기능사 및 정보처리기능사 관련 자격증을 공부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웹∙그래픽∙편집∙시각 디자이너나 컴퓨터그래픽운용기능사 취업을 위한 디자인포트폴리오를 마련하려는 구직자와 네트워크관리사나 정보처리산업기사 구인기관 구직을 계획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이 관련 컴퓨터자격증을 본 카페의 무료인강으로 공부해 취득하고 연봉 등을 알아본 후 성공적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