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정식승인 교육기관 뉴엠에서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 태양광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을 국비지원을 통해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뉴엠 국가공인자격증 무료 교육과정은 4대 보험 중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자격증 교육과정을 온라인을 통해 100%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생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수강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주목받는 자격증 중 하나인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산업)기사는 태양광, 풍력, 수력, 연료전지 등의 신재생에너지 발전소 및 건축물과 시설 등을 기획, 설계, 시공, 운영, 유지 및 보수하는 직무를 수행한다.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 산업기사(태양광)는 4차 산업혁명에 새롭게 떠오르는 분야로, 문재인 정부에서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발전 비중을 20%까지 끌어올리는 '신재생에너지 3020' 실행계획과 연관이 깊다. 향후 지속적인 발전이 예상되는 분야로 최근 자격증을 통해 취업 및 이직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에게 단연 주목받고 있다.

고용노동부 정식승인 교육기관 뉴엠에서는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태양광) 자격증 이외에 일반행정사, 농산물품질관리사, 한국어교원 3급, 사회복지사 1급, 직업상담사 2급, 주택관리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관광통역안내사, 손해사정사, 경비지도사, 물류관리사, 정보통신(산업)기사 등 다양한 유망자격증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지원 100%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4월까지 국가공인자격증 교육을 수강신청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빕스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무료 유망자격증 교육도 받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자격증 교육 및 수강신청 이벤트 관련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뉴엠 근로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