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했던 2019 대학입시 시즌이 지나간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2020 대학입시 경쟁이 시작되었다.

특히 미용대학 입시는 미용실력은 물론이고 대회수상경력, 포트폴리오 등 준비할 것이 많기 때문에 미용학원의 중요성이 더욱 크다.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이번 2019년 우송대, 건양대를 비롯해 광주여대, 한성대, 대경대, 서울예술종합학교, 유원대 등 의 수시합격자를 배출해 내었다.

MBC대전미용학원 서구캠퍼스는 매년 대학별 면접고사, 실기전형 등 미용대학 진학을 위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갖추고 전문입시반을 따로 운영 하는 등 대학입시에 가장 최적화된 미용학원으로 평가받는다.

해마다 변해가는 입시전형에 발맞춰서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개인별 1:1 입시컨설팅을 통해서 실기 전형에 완벽하게 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대전서구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관계자는 "이번 2019년 입시를 토대로 2020년 미용대 수시 전원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 대학진학뿐 아니라 실력있는 뷰티아티스트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미용교육에 매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기적인 대학입시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원하는 대학의 입시정보를 얻고 싶은 많은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서구캠퍼스는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 이용사 등 미용관련 전 과정 국가자격증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형 프랜차이즈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기 때문에 수강생의 실무현장경험과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학원등록에 관련한 문의 및 수강안내와 같은 정보는 학원 캠퍼스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