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국민 먹거리로 떡볶이의 세대교체를 이끌고 있는 걸작떡볶이치킨이 신메뉴 '마라떡볶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라떡볶이는 중국 향신료 화자오, 팔각, 즈마장(볶은참깨소스, 볶은땅콩소스)를 넣어 만들어낸 알싸한 매운맛과 피쉬볼, 중국당면 등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20대 취향저격 떡볶이다. 최근 20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탕'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마라떡볶이 출시 전 시식행사에 참여한 항공대 학생 이 모씨는 "평소 떡볶이와 마라탕을 즐겨먹는 편인데 이 두 가지가 조화를 잘 이루어서 정말 맛있었다"며 "앞으로도 자주 구매해서 먹을 것 같다"고 전했다.

마라떡볶이는 4월 1일부터 전국 걸작떡볶이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치킨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떡볶이치킨세트', 모둠튀김과 순대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떡순튀 세트'로도 구성돼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걸작떡볶이치킨을 운영하고 있는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20대 고객들의 요구와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출시된 야심작"이라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메뉴를 꾸준히 개발하고 출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자연건조를 통해 오래 둬도 불지 않고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이 함유된 소스, 자연산 치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어묵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고집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엄선된 재료를 바탕으로 개발된 떡볶이치킨세트, 떡순튀세트 등 독자적인 메뉴는 뛰어난 맛과 가성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소자본 창업, 배달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걸작떡볶이치킨은 현재 전국 121개(가맹계약 기준)의 지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하남 미사점, 수원 권선점 등이 새로운 지점 개업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