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lobal Issue
놀이동산 놀러 왔다 '홍콩행' 열차 타게 된 여성
2019-05-29 09:00:08
정우연
(출처=wowamazing, GettyImagesBank)

[메디컬리포트=정우연 기자] 몸을 둥실 떠오르게 만드는 놀이기구를 타고 오르가슴을 경험한 여성들이 있다. 아래 두 영상 속 여자는 열차 형태의 기구에 탑승하는 동안 여러 번 절정에 오른다. 네티즌들은 남자친구보다 잘한다는 이 놀이기구를 수소문하기 시작했다.

먼저 젊은 두 여성이 탑승했다. 운행이 시작되자 유독 한 여성이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그녀는 공중을 회전하는 무중력상태에서 야릇한 느낌에 취해버렸다. 참을 수 없다는 듯 두 다리를 꼬아 보기도 하고 입술을 깨물기도 한다.

눈을 감고 황홀경에 빠진 여자는 운행이 종료되자 짧은 여운을 남긴다. 끝나기 직전 그녀가 자신의 아랫도리를 잠시 살펴보는 모습이 포착됐다.

(출처=wowamazing)

이번엔 커플이다. 남자는 신이 나서 놀이기구에 몸을 맡긴다. 사진 촬영 구간에서는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포즈까지 잡는다. 함께 입을 벌리고 즐거워하던 여성이 어느 순간부터 조용해졌다.

여성은 신음을 하며 자기만의 세계에 접어들더니 걷잡을 수 없는 상태가 됐다. 남자친구는 그 모습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한다. 마침내 여자는 남자친구를 향해 “사랑한다”며 버럭 소리를 질렀다.

한편,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이 슬링 샷 놀이기구는 지면에서 쏘아 올려 공처럼 구르는 방식의 놀이기구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