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Global Issue
언니들이 말하는 '믿고 걸러야 하는' 남자 유형 5가지
2019-03-12 17:47:00
강지윤
(출처=gettyimagesBank)

연애를 시작할 때는 한 없이 즐겁지만 이별을 하게 되는 경우 후유증에 일상 생활이 어려워지는 유형들이 있다. 특히, 사랑에 쉽게 빠져 금새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혹은 남자들의 유혹에 쉽게 넘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는 사랑에 빠져 제대로 된 사람인지 검증을 하지 않고 연애를 시작하는 것이다. 하지만, 무턱대고 마음이 가는 남자를 만나게 되면 인생이 피곤해 질 수 있으니 반드시 이성적인 판단을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연애는 개인의 삶에 크나큰 영향을 미치는 존재이므로 서로에게 맞는 사람을 만나야 한다. 또한,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미래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파트너를 만나는 게 좋다. 이에 반드시 피해야 하는 남자 유형 5가지를 통해 불행한 연애를 걸러보자. 

 

1.     평소에는 연락이 없다가 밤마다 연락하는 남자

(출처=gettyimagesBank)

연인 관계에서 연락을 주고받는 일은 신뢰를 쌓아가는 일과 마찬가지이다. 새롭게 연애를 시작한 커플이 서로 연락을 주고받지 않거나 한 쪽에서 연락이 없다면 이는 관계가 지속되기 어렵다. 또한, 사귀기 전 밤에만 연락을 하는 남성과 술을 마시고 연락을 하는 남성들은 진지한 연인 관계를 원하기보다는 육체적인 욕구를 해소하려는 경우가 많다.

 

2.     잠이 지나치게 많은 남자

(출처=gettyimagesBank)

현대인에게 잠은 면역력을 키우고 몸에 휴식을 주는 행동이다. 매일 일과를 끝내고 잠을 자는 것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수단 중 하나이다. 하지만, 연애를 할 때 매일 잠이 많아 약속을 지키지 못한다면 이는 연인 관계에 있어서 결코 이해하기 쉽지 않다. 더욱이, 평소에 하는 일 없이 잠이 많은 경우라면 게으름이 심하거나 자신의 체력관리를 하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점차 연인 사이에 부정적인 요소가 될 것이다.

 

3.     여자친구 외모를 비하하는 남자

(출처=gettyimagesBank)

연애를 처음 시작할 때 모든 사람들은 상대방에게 잘 보이기 위하여 좋은 면을 보여주곤 한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에는 좋은 이미지와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여성들의 외모를 칭찬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여자친구의 외모를 비하해 상처를 주는 경우도 적지 않다. 습관적으로 다른 여성들과 비교를 하거나 여성의 단점을 꼬집는 것이다. 이러한 남성은 상대방을 주눅 들게 만들어 정신 건강에 좋지 않으므로 거르는 것이 좋다.

 

4.    심각한 짠돌이

(출처=gettyimagesBank)

연애를 할 때는 데이트, 선물 비용 등으로 생활비 지출이 커질 수 있다. 이는 연인 사이에 충분한 대화를 통해 데이트 비용을 줄이고 돈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반해, 연인 사이에 돈을 한 푼도 쓰지 않아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있다. 바로 돈을 사용할 때 마다 잔소리를 하거나 가치를 따지는 경우이다. 더욱이, 사랑보다는 돈의 가치를 따지는 사람이라면 미래에 기회가 왔을 때 연인을 버리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

 

5.     술 버릇이 나쁜 남자

(출처=gettyimagesBank)

술은 연인 사이에서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줄 수 있는 도구이다. 술을 함께 마시는 연인들은 더 깊은 대화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술을 먹은 뒤 나쁜 술 버릇을 가지고 있다면 이는 반드시 고민해 보아야 하는 문제이다. 특히, 상대방에게 욕설을 내뱉거나 폭력적인 행동을 한다면 지체 없이 걸러도 좋다. 술 버릇이 나쁜 남성이 술이 취하지 않았을 때 좋은 행동을 보인다 할지라도 반드시 피하는 것이 좋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