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게티이미지뱅크)

온라인 미디어 메트로는 지난달 9일 신혼 첫날밤까지 '마이크로 성기'를 숨긴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혼전 성관계를 권장하는 이유는 서로의 궁합을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 여인의 안타까운 사연이 있다. 익명의 여성은 자신은 남편의 아주 작은 성기를 신혼 첫날밤에 알았다고 말한다. 그녀는 "결혼 전 남편은 성관계를 거부했다"며 "남편이 음경 크기를 비밀로 유지한 것에 대해 화가 났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어 "이 일로 자신이 화를 내는 것이 부당 한지 여부를 묻기 위해 올렸다"고 덧붙였다.

(출처=게티이미지뱅크)

그녀는 남편과 6개월 연애 후 결혼 했고, 지금 막 신혼 여행에서 돌아왔다며 글을 시작했다.

그녀는 "진도는 두 세번 정도 장난을 치는 것에 그쳤다"며 "남편은 진도를 더 나가지 않고 항상 멈췄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 "나는 매번 진도를 더 나가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신혼 첫 날밤을 기대했지만, 남편의 귀엽고(?) 아담한 크기의 성기를 보고 속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녀는 "남편이 수치스럽지 않은 범위 내에서 어떻게 해야하는가"에 대해 물었다.

이에 한 누리꾼은 "남편의 작은 성기는 문제가 아니다"며 "그것을 속인 것이 문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컬리포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