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젝시믹스, 2천만원 상당의 블랙라벨 레깅스 무료 '요가복 1위의 위엄 뽐내'
등록일 : 2019-02-27 09:48 | 최종 승인 : 2019-02-27 09:48
최다영

[메디컬리포트=최다영 기자] 요가복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가 2천만원 상당의 블랙라벨 레깅스를 무료로 풀면서 요가복 1위의 위엄을 뽐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젝시믹스가 1년 이상의 기획과 샘플링을 통해 개발한 프리미엄급 전문가용 하이플렉시 레깅스를 출시 기념해 2천만원 상당의 레깅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1주일간 40~70%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젝시믹스는 이미 국내에서 레깅스 500만장 판매고를 기록한 국민 레깅스로 대중적인 레깅스 중 초보자용과 전문가용 레깅스로 분리를 기획해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레깅스로 거듭나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2018년이 마감 후 실적리뷰를 통해서 가장 성공한 대한민국 요가복 브랜드로서 높은 매출 실적과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국내 유명한 투자기관과 협의를 통해서 오는 3월 250억 이상의 대규모 투자가 구주매각과 신주를 통해서 이루어질 예정이고 내년 코스닥 상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신제품 '하이플렉시'는 전문가용 블랙라벨 레깅스로 15만원 상당의 고가 요가복의 명품이라고 불리는 L사 레깅스와 버금가는 고급 원단을 사용했으며 신축력과 퀄리티를 높였다. 이미 셀라, 셀라프레시, 셀라V업, 셀라V업3D, 셀라 퍼펙션까지 2년간의 5번 버전 업그레이드를 거치며 단점을 보완했다.  

전문가용 하이플렉시 레깅스를 기획하고 출시한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이번에 젝시믹스에서 출시하는 하이플렉시 레깅스는 이제까지 국내 브랜드에서 느껴보지 못한 놀라운 착용감을 경험하시게 될 것"이라면서 "셀라 레깅스에 이어 절대 모방할 수 없도록 독자적인 시크릿의 원사의 조합으로 기획된 레깅스인 만큼 사용한 원사의 택을 부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