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트렌드 위드미', 끌라삐엘 다크닝 없는 톤업크림 화제
등록일 : 2019-02-26 17:16 | 최종 승인 : 2019-02-26 17:16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KBS Joy에서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전하는 핫한 프로그램인 '트렌드 위드미'코너에 끌라삐엘 아쿠아 톤업크림이 소개되어 주목받고 있다.

출시되자마자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끌라삐엘 톤업크림은 바르는 순간 피부결이 맑아지며 생얼인 듯 아닌 듯 투명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바꿔준다.

특히나 어두운 피부탓에, 아무리 커버되는 크림을 발라도 칙칙한 여성들에게 원래 내 피부였던 것처럼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변경해주는 이 톤업크림은, 오전에 바른 후 하루종일 생활을 하고 오후가 되어서도 다크닝이 생기지 않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유지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끌라삐엘 톤업크림은 쌩얼화장이 필요할 때,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이 필요할 때 사용해도 좋고, 메이크업 베이스전 톤업을 해주어도 되고, 베이스화장을 대체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저분자 콜라겐성분의 베이스로 만들어져 주름개선 기능과 탄력 개선도 함께 기대할 수 있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환절기 기초 메이크업제품으로 꼽힌다. 끌라삐엘 아쿠아 톤업크림은 18,000원으로 현재 출시기념이벤트 3만원 상당의 영양라인 트래블키트를 증정 중이다. 

제품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