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코스모프로프 어워즈, 엘로엘 하트핏 블랑팩트에 반해
등록일 : 2019-02-26 15:04 | 최종 승인 : 2019-02-26 15:04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승무원팩트의 원조로 알려진 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ELROEL)의 대표상품 하트핏블랑팩트가 2019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어워드에서 국내에서 유일하게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었다.

세계 3대 뷰티박람회로 불리는 코스모프로프는 매회 전 세계 참가 브랜드들의 경쟁제품을 사전공모 받아 Make-up(색조), Hair(헤어), Nail(네일),Natural&Organic(친환경), Personal-Care(퍼스널케어) 5가지 카테고리 각각 4개씩 총 20개의 최종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한다.

이번 2019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어워드에서는 총 608개의 브랜드 대표제품들이 사전공모 신청이 되었고 그 중 20개의 파이널리스트에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엘로엘의 하트핏 블랑팩트가 최종선정 되었다.

코스모프로프 어워드는 13명의 북미, 유럽 등 해외 유수의 코스메틱 리테일러, 비즈니스 관계자, 언론미디어, 대표 블로거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이 Innovation (혁신성) / Marketability (시장성) / Marketing Impact (마케팅) / Brand Building (브랜딩) / Social Media Impact (소셜미디어 영향력) / Online Presence (온라인 비즈니스규모) 6가지 항목을 평가하여 선정하는 가장 권위있고 공정한 글로벌 코스메틱 어워드로 정평이 나 있다.

지난해 코스모프로프 어워드에서는 20개의 파이널리스트 중 4개의 국내브랜드가 선정되었고 심사위원단에 국내 1위 H&B스토어 CJ올리브영 선보경 브랜드사업부 상무가 참여하였지만 올해는 국내의 관련기업 관계자가 전혀 참가하지 않은 상황에서 국내 유일하게 파이널 리스트에서 선정된 그 의미는 남다르다고 볼 수 있다.

2016년 10월 첫 런칭된 엘로엘의 블랑팩트는 홈쇼핑 런칭 18일만에 전 방송 연속 조기매진이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달성하면서 엘로엘의 시그니처 모델로 자리잡았고 작년 10월 2년만에 블랑팩트LX, 하트핏블랑팩트 2가지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새로 출시, "박하선팩트, 승무원팩트, 여자친구예린팩트" 등 다양한 키워드로 소비자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제품으로 21호, 23호 구분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톤에 맞춰지는 제품의 혁신성과 시장성, 브랜드 인지도가 이번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주요 배경으로 볼 수 있다.

이번 3월 14일부터 17일동안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2019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2,900개의 참가업체와 약 30만명의 관람객이 모이는 세계최대의 뷰티박람회로 이번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수상을 통해 엘로엘은 전세계 산업관계자와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계기가 될거라 예상하고 있다.

현재 엘로엘은 이탈리아, 미국, 홍콩 등 11개국에 수출 중이며, 다양한 해외활동을 통해 K-뷰티 시장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