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등록일 : 2019-02-27 09:00 | 최종 승인 : 2019-02-27 09:0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2019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는 싱글들에게 결혼을 잘 시키는 곳으로 유명세를 탄 곳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결혼정보업체 중에서 위드원이 남다른 결혼 성과를 이뤄내는 분야는 자녀 결혼을 의뢰하는 부모 전문 프로그램과 남보다 먼저 시작해 한발 앞서있다고 평가받고 있는 재혼 전문 결혼정보다.

 부모 전문 프로그램은 최근 중매 트렌드로 자리잡은 '맘매칭'(부모가 자녀 결혼을 위해 중매를 주선하는 것)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자녀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중매를 실현 시켜주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미혼남녀들이 원하는 개인의 결혼 조건에 부모가 원하는 가정환경, 성장배경, 문화수준 등을 고려한 매칭이 이뤄지기 때문에 타 결혼정보업체와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자녀에게만 맡겨둬 시간만 지나는 것이 고민인 부모들이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를 찾아 결혼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또한 재혼 분야는 위드원이 21년전부터 특화된 서비스로 진행해온 프로그램인데, 재혼 전용 클럽 운영, 재혼가정 지원 등 다양한 형태로 재혼 정보에서 그 능력을 인정 받고 있다.

위드원 결혼정보회사 관계자는 "위드원에서 결혼에 성공한 회원들이 자체적으로 모임을 만들어서 여가를 같이 즐기는 형태로 유지됐고 서비스에 대한 조언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해 더 나은 재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밝히고 있다.

또한 "위드원 결혼정보회사의 목표는 회사의 외형적인 성장보다는 위드원을 찾는 모든 고객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이라고 얘기하면서 "대표에서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회사의 시스템은 회원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는 것"이라고 이번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하는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는 중간 브랜드 변경을 거치면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서비스를 만들고자 전 직원이 노력을 기울여 왔고 앞으로 21년을 대한민국 싱글들의 결혼과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이바지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