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연애의맛' 오지혜 빵집, '베이커5' 어디? 구준엽도 방문 '열일' 홍보 외조 든든…이혼-나이차이 넘고 결혼 골인할까?
등록일 : 2019-02-26 10:51 | 최종 승인 : 2019-02-26 10:51
김경민
'연애의맛'에서 하차한 오지(사진=ⓒ오지혜인스타그램)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연애의 맛'에 등장한 오지혜 빵집이 연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오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시 일상으로. 내자리 베이커5"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오지혜는 침샘을 자극하는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빵만드실때 젤행복해보여요", "처음처럼 항상 응원합니다", "맛있는 빵을 만드시는 군요", "오구커플 넘 잘 어울리시는것 같아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구준엽이 오지혜 빵집을 방문해 열일 외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구준엽은 능숙한 솜씨로 오지혜 대신 손님 빵을 결제하는 등 익숙한 손놀림을 보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TV조선 '연애의 맛'은 지난 21일 23부작을 끝으로 종영했다. 김보미-고주원 커플을 제외한 나머지 서수연-이필모, 황미나-김종민, 김정훈-김진아, 정영주-김성원 커플은 계약만료 등의 이유로 전원 하차해 아쉬움을 남겼다.

 

1983년생인 오지혜는 올해 나이 37세로 구준엽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직업은 제빵사이며 이혼 경험이 있는 '돌싱녀'이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