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김상혁 올해 나이 37세, 예비 신부 직업은? "결혼 사회는 초등 동창 장성규, 축가는?"
등록일 : 2019-02-25 20:19 | 최종 승인 : 2019-02-25 20:19
김경민
오는 4월 결혼을 발표한 김상혁(사진=ⓒ김상혁인스타그램)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클릭비 김상혁이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

 

최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는 글과 함께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김상혁은 "부족한 저를 항상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성숙하게 만들어주는 또 그런 원동력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평생을 함께 하려한다"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상혁은 "1년 정도 교제했고 지인과의 만남에서 우연히 신부를 보게 됐다. 예비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작은 사업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는 사람 간의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예비 신부 역시 사람 간의 의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런 부분이 잘 맞아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결혼식 사회는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축가는 김상혁을 비롯해 클릭비 멤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한편 올해 나이 37세인 김상혁은 지난 2005년 음주운전 논란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오늘의 베스트 5
현대인의 병
데이터 뉴스
오늘의 건강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