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나혜미♥에릭, 열애 5년에 결혼 3년차 “다툰 직후 프러포즈 했다?” 두 사람 나이차이는
등록일 : 2019-02-24 21:10 | 최종 승인 : 2019-02-24 21:10
김경민
지난 2017년 에릭과 결혼한 나혜미(사진=ⓒ나혜미인스타그램)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에릭 나혜미 부부가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나혜미는 에릭과의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당시 나혜미는 결혼 전 함께 떠났던 여행을 언급하며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됐다. 남편은 말도 없이 숙소를 나가버렸고 나도 홧김에 잠들어버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잠결에 눈을 떠보니 에릭이 ‘밖으로 나와 봐’라는 카드를 쥐여줬다”며 “그때 프러포즈를 할 것 같아 자다가 일어나 가방에서 하얀색 원피스를 꺼내 입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결혼 한 달 전까지 아무 소식이 없었기 때문에 운동복으로 나갈 순 없었다. 기분이 안 좋았지만 화장실에서 화장까지 했다”고 밝혀 주위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 나혜미는 “밖으로 나갔더니 남편이 해변가 모래사장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갑자기 밖으로 나간 게 꽃다발을 받기 위해서였다. 그걸 보고 안쓰럽고 미안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나혜미는 지난 2017년 신화 에릭과 열애 5년 만에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나혜미는 올해 나이 29세로 에릭과는 12살 띠동갑 나이차이가 난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