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지난 주 이어 또? '박나래♥' 이상준, "끝나고 뭐해" 카톡까지 보냈다...누리꾼 기안84 소환 폭소
등록일 : 2019-02-24 20:57 | 최종 승인 : 2019-02-24 20:57
김경민
박나래에게 마음을 고백한 이상준(사진=ⓒtvN)

[메디컬리포트=김경민 기자]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이상준이 박나래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최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2019 장희빈' 코너에 박나래와 이상준이 등장해 묘한 썸을 이어갔다.

 

지난주 방송에서 개그맨 이상준은 “박나래를 짝사랑 중인 개그맨이 있다. 바로 이상준”이라고 폭로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당시 이정수는 그 증거로 이상준이 박나래 인스타그램 사진 마다 "귀엽다"고 댓글을 남긴 사진을 제시했다. 이어 박나래에게 "나는 성북동 근처에서 일 보는 중! 나래야 끝나고 뭐해?"라고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도 공개했다. 이를 본 박나래를 부끄러운 듯 손을 내저으며 얼굴을 가렸고, 이상준은 허탈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던 중 이상준은 "솔직히 말해서 박나래 동료로서 좋아하는 건지 여자로서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다. 솔직히 박나래에게 관심 있는 것 같다"는 회심을 돌직구 고백을 전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나래 부담되겠다", "박나래 이용하는 거임", "기안84 나와서 나래 구해줘", "둘이 잘되면 우주최강 개그맨 2세 탄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베스트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