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Health & Life
전국적 유기견보호센터 ‘도그마루’, 강아지무료분양부터 유기견입양까지 건강한 무료입양 가능
등록일 : 2019-02-24 15:40 | 최종 승인 : 2019-02-24 15:40
양진영

[메디컬리포트=양진영 기자] 서울 잠실부터 부산, 창원, 광주, 인천, 세종 그리고 최근 오픈 된 마포공덕까지, 전국 단위의 접근성과 체계적 강아지무료입양, 유기견입양 절차로 유명세를 알리고 있는 유기견보호센터가 있다. 바로 ‘도그마루’이다.

도그마루는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의 캐치프라이즈를 통해 건강한 강아지무료분양과 유기견입양을 제시하는 것으로 유기견문제 해소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유기견보호센터이다. 유기견이 새 주인을 찾아야만 비로소 유기견이 아니게 되기 때문이다. 전국적으로 10만 마리 이상의 유기동물이 유기되고 있는데, 국내 반려동물 중 강아지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유기견입양을 통한 강아지무료분양이야 말로 유기견 문제를 해결하는 의미 있는 일일 것이다. 때문에 도그마루는 강아지무료분양과 유기견입양을 선택하는 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기견은 도그마루 유기견보호센터에서 강아지무료분양, 유기견입양 되기 전까지의 질병유무 검사, 건강검진 등은 물론 지속적 건강관리 케어를 받는다. 입양 된 후 건강문제가 재차 유기를 막는 핵심이기 때문이다. 또한, 넓고 밝은 분위기의 유기견보호센터와 전문 훈련사는 도그마루에 보호되는 유기견의 심리문제 개선은 물론 입양 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어, 유기견입양 이후의 케어로 특히 호평이다. 

또한, 유기견보호센터 도그마루에서는 강아지무료분양까지 잘 이어지기 위해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치오와, 닥스훈트, 말티즈, 토이푸들 시바견 등 다양한 인기 견종의 유기견입양까지 해내고 있고, 이를 위해 파양 체계까지 짜임새 있게 갖춰져 있다. 유기견이 유기견이 아니게 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규모와 체계를 바탕으로 도그마루는 유기견보호센터를 안락사 없이 운영하고 있다. 이 운영이 가능한 핵심은 원활한 강아지무료분양과 유기견입양에 힘쓰는 것이고, 입양해 간 가족들이 만족할 수 있는 A/S는 물론 책임지고 키울 수 있는지 검증하는 체계적인 절차가 필요하다. 유기견보호센터의 구성요소가 유기견 재차 발생 방지에 대응되어있는 것이다.

유기견 삶은 단순히 구조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다. 새로운 삶을 찾아주는 것이 천만 반려동물 시대에 우리 사회가 져야 할 책임이다.

한편,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캐치프라이즈의 유기동물보호센터 도그마루의 강아지무료분양, 유기견입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도그마루 전국 각 지점 및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소셜네트워크 채널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아임성림 2019-08-07 19:07:47 삭제 수정
안녕하세요 강아지 무료입양 예쁘고 귀엽고 작은것없나요??? 어린에들이 좋아할만하고 털잘안빠지고
119.*.*.131
오늘의 베스트 5